‘어떻게 하면 매출을 더 올릴 수 있을까?
요즘 고객이 줄어 걱정인데 좋은 방법 없을까..?’

저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잘 모르던 시절, 네이버,구글,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등을 수없이 검색하며 마케팅 대행사를 찾아 헤맸던 경험이 있습니다.
수많은 대행사들과 소통을 해봤고 다양한 마케팅 상품을 전부 적지 않은 비용을 들여가며 진행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어느 하나 진심인 곳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노출’만 해줄 뿐 마케팅의 목적인 ‘전환’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메인키워드 블로그 상위노출?
돈만 주면 다 해줍니다.
유명 카페 바이럴 작업?
돈만 주면 다 해줍니다.
비용도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카페 게시물 하나에 몇 만원 부터 시작해 블로그 상위노출은 몇십 몇백 만원의 비용을 들여서 진행해야 했습니다.
그렇게 진행한 결과를 받아보면 가독성이라고는 신경도 쓰지 않고, 어느 누구도 설득할 수 없을 것 같은 글, 대부분의 대행사들이 고객,소비자의 입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마케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생각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은데, 차라리 내가 회사를 차리면 상위 0.1% 안에 들 수 있겠다.’
그리고 우리만의 원칙을 세웠습니다.

1.마케팅으로 우리 사업에 적용해 매출을 만들고 있는 회사 (연매출 100억원대의 오프라인 법인과 수억원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중)
2.마구잡이 영업이 아닌, 정말 ‘제대로’성과를 낼 수 있을 만큼의 고객만 받는 회사.
(한 분 한 분 진심으로 대하고 싶기에 수용 가능한 인원만 받고 있습니다)
3.반드시 마케팅을 성공시킬 자신이 있는 회사
4.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환불 해주는 회사
지금 당장 네이버에 마케팅 대행이라고만 검색하셔도 정말 수많은 업체가 나오고 그 중엔 규모가 크고 유명한 업체도 있습니다.

사실 저희는 이런 회사들에 비해 규모도 작고 사업 기간도 짧습니다.
그렇기에 클라이언트 한 분 한 분이 모두 소중합니다.
규모가 큰 회사일수록 인프라나 여러 장점이 있겠지만, 반대로 관리하는 회사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시간과 노력이 분산될 수 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규모가 작은 회사일수록 인프라 등은 부족할 수 있어도 진심어린 소통과 세밀한 케어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저희에게 문의주시는 분들 중에서도 ‘기존 마케팅 회사 담당 직원들이 연락이 잘 안돼요 그냥저냥 대충 해주는 것 같아요’ 등의 불편을 겪으시고 문의를 주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럼 규모가 작을수록 실력이 부족한 것 아닌가요?’ 이런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마케팅 회사들은 ‘마케팅 대행’만 할 뿐 정작 ‘본인들의 사업’은 제대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시시각각 트렌드가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동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공부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걸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내가 그 현장에 뛰어드는 것’ 입니다.
-100억원대 오프라인 법인 운영
-수억원 대 온라인 쇼핑몰 운영
-자사 뷰티 브랜드 런칭 예정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런칭 예정
저희는 마케팅 회사지만 실제 다른 사업들을 통해 실력으로 검증하고 있으며
적지 않은 비용을 들이고 수없이 시행착오를 겪으며 얻은 데이터로 검증된 마케팅만 클라이언트에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마케팅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앞으로 발행할 칼럼과 정보들을 보시면 꼭 저희에게 맡기지 않으시더라도 충분히 매출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